회원가입 로그인
상품의견
5,200원 (Update 2012.06.)
예쁜그릇 > 머그· 글라스· 티팟
요아이는 히프가 통통 육감적인 S라인을 보여주고 있어서 이름이 히프머그랍니다..^^ 밋밋하지 않고 너무 이쁜 디자인의 머그에요~ 물컵으로도 너무 좋구요~ 손님용으로 컬러별로 구비해두셔도 좋아요~ *사이즈 : 지름 8cm 높이 9cm
관련 인기 상품
캐스트 시리즈 중 아이스티 글라스입니다!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은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아요.. 어떤 음료를 담아도 너무나 멋지게 어울린답니다.. 120도를 견디는 내열유리라 뜨거운 음료는 물론 여름철 아주 차가운 음료 모두 안심하고 담아주세요! 물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해요~! * 사이즈 : 350ml (지름8.2, 높이10.6cm) * 재 질 : 내열유리
+ 사이즈 : 350ml (지름7cm, 높이 15cm)
곡선이 너무 예쁜 본차이나 티포트에요~ 날이 더워지는 계절임에도 저는 따뜻한 차나 커피를 하루종일 즐기는 편이라 요런 티포트가 사무실이며 집이며 꼭 있는데요.. 요아이는 가벼워서 사용하기 너무너무 편리하더라구요~ 아주 촘촘한 스텐 거름망이 함께 있어서 차를 우리기도 너무너무 편리해요~ 요아이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게 식기재질로는 최고로 치는 본차이나랍니다.. 강도가 강하고 무게가 가벼워 고급식기로 사용되는데요.. 직접보시면 일반 도자기류와는 정말 다르다는 걸 느끼실 수 있으실거에요.. 새하얀 바탕위에 슈크레 일러스트가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세트로 구성하시면 정말 좋아요~ + 가로 16 x 높이 8.5cm + + 용량 : 500ml + + made in Japan +
레드 도트무늬가 너무 상큼한 글래스에요~ 특히 시원한 음료를 담아 여름에 즐기면 더욱 좋을 디자인이랍니다.. 200ml사이즈는 차곡차곡 적재가 가능한 기특한 아이구요~ 우유나 쥬스등의 음료를 담아 가볍게 즐기시거나 손님대접시에 정말 좋구요~ 300ml는 시원하게 맥주 한잔 드셔도 좋을 사이즈랍니다.. 더운 여름 추천해드릴께요~ ^^ 200ml *사이즈(cm) 지름 6.7 * 높이 8 290ml *사이즈(cm) 지름 6.5 * 높이 11 300ml *사이즈(cm) 지름 6.7 * 높이 8
요아이는 직장여성분들이나 가정에서도 차를 많이 마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해드릴께요.. 뚜껑이 있어서 음료가 쉽게 식지 않고.. 무엇보다 먼지가 들어가지 않아 위생적이에요~ 책상 위에 요 머그하나~ 하루 일과가 상쾌해져요~ ^^ 요아이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게 식기재질로는 최고로 치는 본차이나랍니다.. 강도가 강하고 무게가 가벼워 고급식기로 사용되는데요.. 직접보시면 일반 도자기류와는 정말 다르다는 걸 느끼실 수 있으실거에요.. 새하얀 바탕위에 슈크레 일러스트가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세트로 구성하시면 정말 좋아요~ + 지름 8.5 x 높이 11cm + + made in Japan +
슈크레의 얼굴이 너무 이쁜 글라스에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 물컵으로 너무너무 좋아요~ 아이들 컵으로도 너무너무 좋답니다.. 바닥도 세심하게 신경써서 바탕 컬러와 도트가 이쁘게 장식되어 있구요.. 슈크레의 로고와 함께 일본완제품 원산지 표기까지..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아요~ 시원한 아이스티, 아이스커피와도 잘 어울리구요.. 쥬스컵으로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물컵으로 완전 추천해드릴께요~ 얼음 동동 띄우면 너무너무 예뻐요~ + 지름 8cm / 높이 9cm / 용량 300ml + + made in Japan +
요 포트는 티망이 스텐망이 아니라 유리재질이라 더욱더 깔끔한 아이에요.. 어느 한 군데 유리가 아닌 다른 재질이 섞여있지 않고, 올 글라스 재질로, 깔끔, 심플 그 자체랍니다.. 500ml와 750ml 두가지 사이즈로 준비했어요.. *사이즈(cm) - 400ml : 지름 8 * 높이 10.5(손잡이포함길이 13.5 ) / 다 채웠을 때 500ml - 600ml : 지름 8 * 높이 15 (손잡이포함길이 14 )/ 다 채웠을 때 750ml *재질 : 유리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청량감을 주는 투명한 재질의 워터카라페에요.. 손님이 오셨을 때 식탁에 물병을 내놓을 것이 마땅치 않았다면 추천해드릴께요.. 생수에 레몬 1~2조각이면 까페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어요.. 커피나 쥬스등을 담으셔도 좋구요~ 과일화채를 담아 내어도 너무 근사해요.. 유리재질이 아닌 아크릴 수지라는 재질인데요.. 정말 가볍구요.. 내구성도 뛰어나답니다.. 산이나 알칼리에 강해서 유기유리라고도 불리는 재질이에요.. 찬음료를 담는 용도로 쓰시면 좋구요.. 뜨거운 음료는 삼가해주세요.. 650ml와 1L제품 2가지로 준비했구요.. 가로,세로 사이즈는 동일하고 높이만 다른 아이들이랍니다.. + 전자렌지,식기세척기 사용금지! -650ml : 가로,세로 8.8cm / 높이 16.4cm - 1L : 가로,세로 8.8cm / 높이 24cm *재 질 : 아크릴수지
상품의견 쓰기 (로그인 후에 쓰기가 가능합니다.)
* 욕설/비방/광고/성인 등 상품과 관련이 없거나 피해를 주는 글을 등록시에는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샵베이는 상품정보 검색 사이트로써 직접 판매/배송을 하지 않으며, 주문/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2010 SHOPBA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