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의견
4,600원 (Update 2012.06.)
예쁜그릇 > 머그· 글라스· 티팟
킨토의 cafe meal 시리즈중 머그랍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하얀 디자인의 머그에요.. 아무 일러스트 없이 깔끔한데,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워서 너무 분위기 있는 머그에요.. 우드트레이, 디저트볼 등과 너무 잘 어울려요.. *사이즈(cm) 지름 8.2 * 높이 9.6 (손잡이포함 가로 11) *재 질 : 도자기 *용 량 : 300ml
관련 인기 상품
요아이는 정말 강추하고 싶은 아이인데요.. 커피컵, 아이들 우유나 쥬스컵은 물론 물컵으로도 너무너무 좋아요~ 요아이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게 식기재질로는 최고로 치는 본차이나랍니다.. 강도가 강하고 무게가 가벼워 고급식기로 사용되는데요.. 직접보시면 일반 도자기류와는 정말 다르다는 걸 느끼실 수 있으실거에요.. 새하얀 바탕위에 슈크레 일러스트가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세트로 구성하시면 정말 좋아요~ + 지름 9 x 높이 8.5cm + + made in Japan +
곡선이 너무 예쁜 본차이나 티포트에요~ 날이 더워지는 계절임에도 저는 따뜻한 차나 커피를 하루종일 즐기는 편이라 요런 티포트가 사무실이며 집이며 꼭 있는데요.. 요아이는 가벼워서 사용하기 너무너무 편리하더라구요~ 아주 촘촘한 스텐 거름망이 함께 있어서 차를 우리기도 너무너무 편리해요~ 요아이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게 식기재질로는 최고로 치는 본차이나랍니다.. 강도가 강하고 무게가 가벼워 고급식기로 사용되는데요.. 직접보시면 일반 도자기류와는 정말 다르다는 걸 느끼실 수 있으실거에요.. 새하얀 바탕위에 슈크레 일러스트가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세트로 구성하시면 정말 좋아요~ + 가로 16 x 높이 8.5cm + + 용량 : 500ml + + made in Japan +
북유럽풍 + 앤틱 + 레트로 요 아이를 표현하는 수식어들이에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요 제품들은 누구나 갖고 싶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에요..^^ 혼자만의 티타임은 물론 작은 티파티에도 너무너무 어울려요.. 도톰한 재질이라 부담없이 사용가능해요~ 추천해드릴께요~ + 지름 7.7cm / 높이 7.5cm +
레이스가 두겹으로 이쁘게 둘러진 글라스랍니다.. 3가지 사이즈를 준비했는데요.. 작은 사이즈 2가지는 음료를 드시면 정말 좋구요~ 큰 사이즈는 저는 맥주잔으로 찜했어요..^^ 요런 잔은 준비해두시면 손님대접시에 아주 유용하답니다.. 물컵으로 평소에 사용하셔도 좋아요.. 두툼한 유리라 쉽게 깨지지 않아서 더욱 좋아요~ 여름엔 시원한 음료를 얼음과 함께 담으면 음료가 더욱 시원해보여서 맛깔스럽답니다.. + 230ml : 지름 8cm / 높이 9cm + + 300ml : 지름 9cm / 높이 9.8cm + + 315ml : 지름 7.8cm / 높이 7.5cm + + made in Japan +
YoRi 물병 YoRi 물병 23,000원
레드 도트무늬가 너무 상큼한 물병이에요~ 특히 시원한 음료를 담아 여름에 즐기면 더욱 좋을 디자인이랍니다.. 요리 유리컵과 함께 사용하시면 좋답니다! 참고해주세요~^^ Bottle(1.2L) *사이즈(cm) 지름 8.5 * 높이 25
햇살 가득한 오후 한가로운 애프터눈 티를 즐겨요~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하는 오후의 차 한 잔.. 호텔에서 차려주는 게 아닌 이상, 혼자 이 그릇 저 그릇 꺼내서 차려먹긴 조금 귀찮죠~ ^^ 아주 간편하게 우아한 티타임을 즐겨요~ 플레이트에 간단한 쿠키나 과일등 디저트를 올려서 즐기세요~ 손님 대접시에도 너무 좋아요~ 예쁜 전용 박스에 포장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사이즈 : 컵 지름9 x 7.7 높이(cm) / 플레이트 14.8 가로 x 21 세로(cm) 용량 : 320ml
슈크레의 얼굴이 너무 이쁜 글라스에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 물컵으로 너무너무 좋아요~ 아이들 컵으로도 너무너무 좋답니다.. 바닥도 세심하게 신경써서 바탕 컬러와 도트가 이쁘게 장식되어 있구요.. 슈크레의 로고와 함께 일본완제품 원산지 표기까지..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아요~ 시원한 아이스티, 아이스커피와도 잘 어울리구요.. 쥬스컵으로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물컵으로 완전 추천해드릴께요~ 얼음 동동 띄우면 너무너무 예뻐요~ + 지름 8cm / 높이 9cm / 용량 300ml + + made in Japan +
상품의견 쓰기 (로그인 후에 쓰기가 가능합니다.)
* 욕설/비방/광고/성인 등 상품과 관련이 없거나 피해를 주는 글을 등록시에는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샵베이는 상품정보 검색 사이트로써 직접 판매/배송을 하지 않으며, 주문/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2010 SHOPBAY. ALL RIGHT RESERVED.